Sellic

셀릭 공지사항

  • home
  • >
  • 고객센터
  • >
  • 셀릭 공지사항
10 [GS shop] 자체 서버 문제가 정상화되었습니다. 셀릭
첨부파일.xlsx 2016-12-08
안녕하세요!
셀릭 운영팀입니다.


현재 11번가 관리자 시스템 접속시 “암호화방식 변경”으로 인하여 주문수집 및 연동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셀릭-기본정보관리-쇼핑몰등록관리-[11번가] 이름 클릭하시고 ID/PW 확인 후 [저장]만 한번 더 눌러주시고
진행하시면 정상진행되오니 상기 방법으로 진행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keyboard_arrow_up
다음글 [11번가] 사업자 구매회원 가입 ... keyboard_arrow_down

[GS shop] 자체 서버 문제가 정상화되었습니다.

2016-12-08view : 20 첨부파일.xlsx
안녕하세요!
셀릭 운영팀입니다.


현재 11번가 관리자 시스템 접속시 “암호화방식 변경”으로 인하여 주문수집 및 연동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셀릭-기본정보관리-쇼핑몰등록관리-[11번가] 이름 클릭하시고 ID/PW 확인 후 [저장]만 한번 더 눌러주시고
진행하시면 정상진행되오니 상기 방법으로 진행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keyboard_arrow_up
(주)세원셀릭

셀릭 대표전화

02-890-7400
상담시간
월~금 :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예금주 : ㈜세원셀릭
기업
586-034559-0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