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셀릭은 고객사 시스템과의 API를 지원합니다.
효율성 극대화
고객사는 자사시스템의 일반적인 JOB이 있지만 온라인 판매를 위하여 통합관리 솔루션을 사용하게 되어 이중의 JOB이 발생합니다.상품정보 송신고객사 시스템(쇼핑몰 또는 ERP)의 신규상품정보, 수정정보, 품절정보를 셀릭이 수신하여 쇼핑몰로 송신합니다.
주문정보 송신셀릭이 자동 수집한 복수의 쇼핑몰 주문정보를 고객사 시스템(쇼핑몰 또는 ERP)으로 전송하여 수신합니다.
클레임정보 송신셀릭이 자동 수집한 복수의 쇼핑몰 클레임정보(취소, 반품, 교환 등)를 고객사 시스템(쇼핑몰 또는 ERP)으로 전송하여 수신합니다.
운송장정보 송신고객사 시스템(쇼핑몰 또는 ERP)의 물류정보를 셀릭이 수신하여 쇼핑몰로 송신합니다.
재고정보 송신고객사 시스템(쇼핑몰 또는 ERP)의 재고정보를 셀릭이 수신하여 쇼핑몰로 송신합니다.